COMMUNITY

자주하는 질문

Regen_Korea 목록

  1.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문제의 상품 사진과 함께 문제 상황을 설명해 주시면 보다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채널 이름: REGEN KOREA > http://pf.kakao.com/_hlWSG


    상담원과 채팅하기 : http://pf.kakao.com/_hlWSG/chat


    감사합니다.

  2. 어떻게 주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에 원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장바구니에 담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모든 상품을 선택한 후, 장바구니 페이지로 이동하여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결제 정보를 입력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에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채널 이름: REGEN KOREA >http://pf.kakao.com/_hlWSG


    상담원과 채팅하기 : http://pf.kakao.com/_hlWSG/chat 


    감사합니다.

  3. 주문을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 변경이나 취소는 주문 상태에 따라 가능 여부가 달라집니다. 


    주문이 '배송 준비 중' 상태로 변경되기 전까지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채널 이름: REGEN KOREA > http://pf.kakao.com/_hlWSG


    상담원과 채팅하기 : http://pf.kakao.com/_hlWSG/chat


    감사합니다.

  4. 주문 후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 확인 후 배송은 보통 1일에서 2일 (D1~D2)정도 소요됩니다. 


    주문이 완료되면 배송 준비가 시작되며, 배송 상황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조회는 '마이오피스' > 주문관리, '주문내역조회' > 주문 상세보기 > '배송조회' 누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특정 기간에는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채널 이름 : REGEN KOREA > http://pf.kakao.com/_hlWSG


    상담원과 채팅하기 : http://pf.kakao.com/_hlWSG/chat


    감사합니다.